안녕하세요. 헬스월릿입니다.


이번에 헬스월릿에 새로운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헬스월릿의 메시지 기능은 의료기관으로부터 알림 메시지를 받거나 의사선생님에게 문의사항을 작성해 보낼 수 있는 기능인데요.

검진이나 진료와 관련된 알림 사항을 헬스월릿의 메시지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진료나 검진 전에 미리 증상이나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적어 의사선생님에게 보내놓으면 진료시 의사선생님께서 참고하시거나 답변을 드립니다.

진료 당일에 깜빡하고 말하지 못하거나 묻지 못한 채 병원을 나선 후에 생각나 아쉬운 일이 없어지겠죠?



그럼 아래에서 이미지와 함께 메시지 기능을 사용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메시지 기능 사용방법

1. 헬스월릿의 메시지 기능을 헬스월릿 홈 우측 상단에 있는 메시지 아이콘을 선택해 수신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수신함에서 의사선생님께 미리 문의사항을 남겨놓고 싶으시다면 우측 하단의 ‘문의사항 작성’ 버튼을 눌러주세.

3. 문의사항 및 내용을 전달하고 싶은 병원과 선생님을 선택하신 후 자유롭게 작성하고 보내기 버튼을 눌러 전송합니다.

4. 전송된 문의사항은 수신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진기관과의 메시지 사용안내

검진과 관련된 알림 메시지는 검진기관과의 대화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진기관과의 대화방에서는 알림 메시지 수신만 가능하며 기관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이용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 주의

헬스월릿의 메시지는 실시간 대화형 메신저가 아닙니다.

의료진에게 보낸 메시지는 진료시 의사선생님이  확인하시고 진료에 참고하시거나 문의사항에 답변해드립니다.

또한 헬스월릿의 메시지 기능은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에 한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병원과 메시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병원에서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02) 910-2147  전화주시면 보다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본 서비스는 SmartCheck/U2Check을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병원과 환자)께서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