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병원에서는 검사결과를 전송했다고 하는데 헬스월릿에는 안보여요.
A. 앱 내의 '서비스 문의'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검사결과 전송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을 때에는 여러 가지 원인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문제이거나, 병원의 전송 프로그램의 문제이거나 그 외에 또 다른 문제일 수도 있죠.
어떤 상황인지 이야기를 듣고 정확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앱 내의 '서비스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이메일을 통해 연락드려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헬스월릿(HealthWallet)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Q] 휴대전화번호가 바뀌고 나서부터 갑자기 건강정보 전송이 안 돼요. (0) | 2016.08.05 |
---|---|
[FAQ] 본인인증까지 했는데 병원에서 전송할 수가 없대요. (0) | 2016.08.05 |
[FAQ] 병원 등록은 직접 하는건가요? (0) | 2016.08.05 |
[FAQ] 검진도우미에 검진 상황이 안 보여요. (0) | 2016.08.04 |
[FAQ] 과거 검진리포트와 검사결과는 어떻게 받나요? (0) | 2016.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