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병원에서는 검사결과를 전송했다고 하는데 헬스월릿에는 안보여요.

A. 앱 내의 '서비스 문의'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검사결과 전송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을 때에는 여러 가지 원인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문제이거나, 병원의 전송 프로그램의 문제이거나 그 외에 또 다른 문제일 수도 있죠.

 

어떤 상황인지 이야기를 듣고 정확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앱 내의 '서비스 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이메일을 통해 연락드려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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