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본인인증까지 했는데 병원에서 전송할 수가 없대요.
A. 본인인증 과정에 입력하신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가 병원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한지 확인해주세요.
헬스월릿은 소중한 건강정보가 엉뚱한 타인에게 전송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을 하였더라도, 인증 시 입력한 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가 병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하면
건강정보를 전송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휴대전화번호가 바뀌었거나, 드물지만 이름이나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이 바뀌어 새로 본인인증을 진행한 경우
반드시 바뀐 정보를 병원에 알려주셔야 해요.
'헬스월릿(HealthWallet)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Q] 건강수첩에 검사결과가 '.'으로 보여요. (0) | 2016.08.05 |
---|---|
[FAQ] 휴대전화번호가 바뀌고 나서부터 갑자기 건강정보 전송이 안 돼요. (0) | 2016.08.05 |
[FAQ] 병원에서는 검사결과를 전송했다고 하는데 헬스월릿에는 안보여요. (0) | 2016.08.05 |
[FAQ] 병원 등록은 직접 하는건가요? (0) | 2016.08.05 |
[FAQ] 검진도우미에 검진 상황이 안 보여요. (0) | 2016.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