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휴대전화번호가 바뀌고 나서부터 갑자기 건강정보 전송이 안 돼요.
A. 바뀐 휴대전화번호를 병원에 알려주세요.
헬스월릿은 고객님의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중 한 가지의 정보라도 병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하면
건강정보를 전송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세 가지 정보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변경이 된 경우에는
반드시 병원에 바뀐 정보를 알려주셔야 해요.
'헬스월릿(HealthWallet)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Q] 건강수첩에 검사결과가 '.'으로 보여요. (0) | 2016.08.05 |
---|---|
[FAQ] 본인인증까지 했는데 병원에서 전송할 수가 없대요. (0) | 2016.08.05 |
[FAQ] 병원에서는 검사결과를 전송했다고 하는데 헬스월릿에는 안보여요. (0) | 2016.08.05 |
[FAQ] 병원 등록은 직접 하는건가요? (0) | 2016.08.05 |
[FAQ] 검진도우미에 검진 상황이 안 보여요. (0) | 2016.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