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월릿이 새로워졌습니다.

모두 새로워진 헬스월릿을 확인하셨나요?

갑자기 확 바뀐 모습에 낯설어 하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달라진 부분을 위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home
기존에는 세부 메뉴들을 선택하기 위해서 메뉴 페이지를 통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새롭게 바뀐 헬스월릿에서는 홈 화면에서 모든 메뉴들에 대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섬세해진 디자인과 사용감으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2. 방문기록
나의 진료노트와 History가 합쳐져 방문기록으로 바뀌었습니다.

최신순으로 기록을 살펴보고 각각의 내역을 관리하기 편하도록 카드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방문 기록들을 살펴보다가 검사 결과 페이지로 이동해 확인할 수 있으니 관련된 기록들을 한번에 확인하기 편리해졌습니다.
당연히 이전처럼 진료노트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헬스월릿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병원들을 방문했을 때에도 진료노트를 작성해 스스로의 진료기록 관리에 활용해보세요. 

 

 

 

 

 

3. QR코드 검사결과지
기존에 우측 상단에 있던 QR코드 아이콘을 기억하시나요? 바로 검사 결과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서 검사 결과지를 헬스월릿에 다운받을 수 있는 기능인데요.
QR코드 검사결과지 기능이 이제는 건강수첩 메뉴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QR코드 검사결과지를 관리하거나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건강수첩의 QR코드 검사결과지 버튼을 눌러 이용해주세요. 

 

 

 

 

 

 

 

 

4. 병원 예약
이전에 검진도우미에서 제공했던 병원 리스트, 병원 예약, 내 예약 정보 가져오기 등과 같은 기능들을 이제는 '병원 예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메신저
안드로이드 사용자 분들은 이미 보셨을텐데요.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신저는 사용자분들이 헬스월릿을 이용해 더 친근하게 의료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나의 검진 현황이나 검사 결과 도착 알림 등 모든 알림 내역을 관리해주어 Push 알림을 이용하지 않는 사용자분들도 언제든 메신저를 통해 새로운 알림 사항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메신저의 다른 기능은 진료 전 의사선생님께 메모를 남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리 궁금하거나 알려주고 싶은 증상에 대해 메시지를 남겨놓으면 진료 시 의사선생님께서 메시지를 확인하시고 진료에 참고하시거나 답변해드립니다. 진료 당일에 깜빡하고 말하지 못하거나 묻지 못하고 병원을 나선 후에 생각나 아쉬운 일이 없어지겠죠?  

 

 

 

 

 

 

 

 

 

새로워진 헬스월릿과 함께 건강관리를 시작해보세요.

 

 

 


 

 

헬스월릿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문의

사용 중 문의사항이나 사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헬스월릿 앱의 고객센터 > 서비스 문의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 방법:

- Email 주소 : healthwallet@u2bio.co.kr

 

 

+ Recent posts